자사앱 강화 나선 프랜차이즈 업계, 배달앱 수수료 부담에 전략적 결단점주는 수익성 확보, 본사는 마케팅 주도권 확보 효과 …"자사앱 경쟁 격화"ⓒ News1 DB관련 키워드자사앱프랜차이즈배달배달수수료배지윤 기자 화요, 싱가포르 바 그룹 '지거 앤 포니'와 컬래버 팝업스토어 연다교촌치킨, 앱 최고 등급 위한 '킹 클럽 보너스+' 이벤트 진행관련 기사[기자의 눈] 프랜차이즈 자사앱 시대…정보보호 공시 의무도 따라와야배달앱과 '헤어질 결심'…SPC그룹도 '자사 앱' 내놨다치킨 프랜차이즈, '음료 무료 서비스' 사라진다이디야, 배달앱 전용 가격제 도입…"자사앱은 가격 변동無"교촌에프앤비, 작년 영업익 38.6%↓ "지역본부 직영 전환 비용 영향"(상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