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키워드화장품중국김진희 기자 데일리 출근룩부터 단정한 포멀룩까지…네파, '멀티 유즈' 제품 인기롯데온, 버터얌과 손잡고 식품 콘텐츠 커머스 강화배지윤 기자 2년 연속 매출 하락 이디야커피…리뉴얼로 생존 해법 찾는다'온화한 카리스마' 장인섭號 개막…새대교체 하이트진로 "새 100년 연다"(종합)관련 기사유통산업연구센터, '면세산업 위기 극복을 위한 대책' 세미나 개최"K-건기식 수출 견인"…코스맥스엔비티·바이오, 나란히 '수출탑' 수상코스플랜, 2025 무역의 날 '100만불 수출의 탑' 수상내년도 식의약 안전관리 예산 10.9% 오른 8320억…역대 최대"中보다 美서 더 잘 팔린다"…'K-홍삼' 지대 넓히는 KGC인삼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