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1500억 메가브랜드로…드파운드·유니폼브릿지 고성장'브랜드 인큐베이터' 자처…"브랜드 발굴 및 투자 지속"마뗑킴 투자사 하고하우스가 지난해 35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전년 대비 40% 성장한 규모다.(마뗑킴제공)관련 키워드마뗑킴하고하우스드파운드유니폼브릿지김진희 기자 F&F, 해외 협력업체와 3700억대 소송 취하 합의이랜드복지재단·KOSA, 미래 SW 인재 육성 위해 기부금 전달관련 기사"제2·제3의 마뗑킴 찾죠"…K-패션 성공신화 쓴 하고하우스'마뗑킴·드파운드·트리밍버드·르셉템버' K-패션 브랜드 한자리에신세계 의정부점, 오픈 13년만 리뉴얼…경기 북부 패션 중심지로롯데百, 국내 최대 '하고하우스' 오픈…19개 'K패션' 브랜드 포진"외국인 관광객 타깃"…신세계免 명동점, K-패션 브랜드 단독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