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편·커플편·부스팅편 등 3편 구성(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관련 키워드다이닝브랜즈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배지윤 기자 아영FBC, GS25와 손잡고 '에스쿠도 로호 골드 컬렉션' 한정 수량 출시대상, 저당·저칼로리 시장 본격 공략…'로우태그' 엠블럼 도입관련 기사아웃백, '러브백 캠페인' 취약 계층에 식품 지원다이닝브랜즈그룹,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 성료 "사회적 책임 강화"다이닝브랜즈그룹, 작년 매출 5127억…전년比 4%↓다이닝브랜즈그룹, 산불 이재민에 1억 기부·간식 2.5만세트 지원다이닝브랜즈그룹, 물품 기부 캠페인 전개…수익금 취약계층에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