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적 감성의 큐레이션 제공…고객 소통 및 편의성 강화자주(JAJU)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을 개편했다.(자주제공)관련 키워드신세계인터내셔날김진희 기자 [단독] '금강제화 3세' 김정훈 부사장 패션 플랫폼 OCO, 결국 폐쇄'안경 알도 호환돼'…젠틀몬스터·블루엘리펀트, 제품 비교해 보니관련 기사[2025 유통 결산]④ 해외로 진격하는 K-패션·뷰티…옥석 가리기 본격화신세계V, 메리 캘린더 행사 진행…크리스마스까지 매일 혜택"AI로 초개인화 마케팅"…CJ올넷 'AI 마테크 설루션' 지원반(反)쿠팡에 '쓱' 웃는 SSG닷컴…정용진 승부수 띄운다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다양한 크리스마스 상품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