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고객 수 각각 113% 증가포스티(Posty)는 최근 남성 고객의 이용이 늘어나면서 여성과 남성을 아우르는 중장년층 대표 패션 앱으로 관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포스티에서는 2024년 한 해 동안 남성 브랜드 거래액이 전년 대비 3배 이상(219%) 급증했다.(포스티제공)관련 키워드카카오스타일포스티지그재그김진희 기자 그래비티, 한국·대만·일본 이어 미국서도 통했다…아마존 완판라이온코리아, 성평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관련 기사포스티,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최대 91% 할인中 쉬인 월이용자 100만명 첫 돌파…에이블리·지그재그, 타격 불가피패션업계 불황이라는데…무신사·지그재그·W컨셉 '잘나가네'카카오스타일, 지난해 매출 2000억 돌파…'흑자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