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카테고리 거래액 2배 이상↑…패션·뷰티 '시너지'트렌디한 브랜드 지속 발굴…화장품 카테고리 강화무신사, 29CM, 지그재그, W컨셉 등 패션 플랫폼은 모두 지난해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대비 증가했다.(오드타입제공)(W컨셉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지그재그W컨셉29CM김진희 기자 우리 아이 여름 패션 '취향저격'…무더위부터 물놀이까지 완벽 대비형지엘리트 윌비워크웨어, 폭염 대비 기능성 티셔츠 확대 출시관련 기사패션 플랫폼도 '비상'…에이블리코퍼·뉴넥스, 적자 행진패션업계 불황이라는데…무신사·지그재그·W컨셉 '잘나가네'"모니터링·제재 강화"…패딩 충전재 논란에 칼 빼 든 패션업계[기자의눈] '짝퉁 패딩' 대응은 무신사만?…업계, 노력 동참해야[단독] 이랜드·무신사 이어 신원까지…패딩 충전재 논란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