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걸쳐 3개의 에디션 출시…국내엔 매년 단 3병만(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제공)관련 키워드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이형진 기자 삼성웰스토리, 내년 외식 산업 이끌 9대 트렌드 키워드 제시올해도 뜨거웠던 치킨 전쟁…BBQ·bhc·교촌, 승자는?관련 기사글렌피딕, 장윤주∙청하와 함께한 '씬의 한 수'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순환하는 비선형적 시간을 탐험하다"…강주리 '무향시간'전윌리엄그랜트앤선즈, 추석 맞이 글렌피딕·발베니 선물세트 출시윌리엄그랜트앤선즈, 서울신라호텔서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 공개'5시간만 예약 마감'…헨드릭스 진, 칵테일 클래스 2차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