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토 소비가 대세"…세븐일레븐, 밸런타인데이 '미미미누'와 맞손

히밥·'짠한형' 신동엽·'먹을텐데' 성시경 이어 유튜버 협업
"콘텐츠와 조화 이룬 상품 개발로 세분화된 니즈 반영"

본문 이미지 - (미미미누 인스타그램 갈무리)
(미미미누 인스타그램 갈무리)

본문 이미지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럭히밥김찌라면', 앙리마티스 앨런스콧 쇼비뇽블랑, 생드래프트비어, 블랙서클하이볼(세븐일레븐 제공)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럭히밥김찌라면', 앙리마티스 앨런스콧 쇼비뇽블랑, 생드래프트비어, 블랙서클하이볼(세븐일레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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