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자체 브랜드, 전 세계 9개국에서 판매K뷰티 브랜드 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가 각각 출시한 오징어 게임 컬래버 에디션 대표 이미지(CJ올리브영 제공).관련 키워드올리브영배지윤 기자 홈파티 시장 달군다…크리스마스 앞두고 와인 시장 후끈 [이번주 뉴Eat템]먹거리 중심 체질 탈피…식품사 신사업 키워드는 '바이오'관련 기사"연말 맞아 고객 감사"…반올림피자, 신메뉴 프로모션 진행[2025 유통 결산]④ 해외로 진격하는 K-패션·뷰티…옥석 가리기 본격화올리브영, 2026 뷰티&웰니스 트렌드 키워드로 'FULLMOON'삼성전자, 새해 맞이 '2026 삼세페'…AI 가전·구독 혜택 대폭 강화CJ제일제당, 흑백요리사2서 비비고 전용 팬트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