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에 따르면 8~11월 이구에디션에 참여한 입점 브랜드별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이구에디션 발매 후 2주간의 브랜드 거래액이 전년 대비 평균 11배 이상 증가했다.(29CM제공)관련 키워드29CM무신사김진희 기자 세정그룹, 설 맞아 어려운 이웃에 생필품 전달형지엘리트 엘리트학생복, 교복 맞춤 '학생용품' 라인업 확대관련 기사무신사, '뉴발 1조 신화' 최운식 대표 영입…S급 인재 잇단 합류(종합)무신사, 조직 개편…브랜드 사업 총괄 전담팀 신설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잇템' 봉봉백 출시"쇼핑족 모여라"…패션 플랫폼 업계, 새해 맞이 프로모션 '봇물'무신사 이어 이랜드도 터졌다…'패딩 충전재 함량 미달' 소비자 불신 폭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