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및 일본·대만서 브랜드 가치 전파제임슨 한국, 일본, 대만 브랜드 앰버서더 지코(페르노리카코리아 제공).관련 키워드페르노리카코리아제임슨배지윤 기자 홈파티 시장 달군다…크리스마스 앞두고 와인 시장 후끈 [이번주 뉴Eat템]먹거리 중심 체질 탈피…식품사 신사업 키워드는 '바이오'관련 기사"고추에 맥주에"…독특한 오크통으로 차별화 나서는 위스키업계"위스키와 맥주가 만났다"…제임슨 스타우트 에디션 한정 출시"위스키에 흑맥주 맛이"…페르노리카, '제임슨 스타우트 에디션' 선보인다페르노리카코리아, 'SIP 슈퍼노바' 글로벌 바텐딩 대회 참가자 모집페르노리카 코리아, 책임음주 인지 조사서 64% "인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