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카테고리서 국내 브랜드 거래액 17배 급증지그재그에 따르면 최근 두 달(7~8월)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앞세운 국내 브랜드 제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17배 증가했다(지그재그제공)관련 키워드지그재그김진희 기자 김범석 의장 동생 김유석 부사장, 쿠팡서 4년간 140억 수령정춘호 GS리테일 편의점BU장, 한국유통대상 동탑산업훈장 수상관련 기사송악산 위치부터 모내기 시기까지…'집요한 관찰자' 애기봉 해설사[155마일]지그재그, 뷰티 단독 기획 상품 통했다…올해 직잭온리 거래액 급증지질연, 폐배터리 재활용 전략 등 우수 연구성과 포상지그재그, '최대 88% 할인' 스파위크…국내 대표 SPA 총출동'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