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패션 브랜드 올 상반기 실적 감소로 '보릿고개'비효율 브랜드 축소·해외 라이선스 확대 등 사업 영토 확장한섬, 신세계인터내셔날 사옥. (한섬,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LF 제공)관련 키워드삼성물산패션부문신세계인터내셔날한섬LF김명신 기자 쿠팡發 리스크…초저가 오프라인 유통 모객 효과 누리나'케데헌' 속 라면 또 터졌다…농심, 사전판매 2시간 만에 완판관련 기사"계속되는 무신사 매직"…2년 연속 사상 최대 실적 전망(종합)패션 '빅5', 3분기 암울한 성적표…글로벌·신사업으로 돌파구 마련롯데백화점, 14~30일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 진행일년내내 보릿고개…이른 추위에 패션업계 '반색'실적 반토막에 적자 전환까지…패션 대기업, 2분기 성적표 '암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