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지아(ZIOZIA)는 24SS 시즌 캠페인 더포인트맨(the POINT MAN)을 테마로 다양한 직업군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 공개했다.(지오지아제공)관련 키워드신성통상김진희 기자 아모레G, 작년 실적 호조…"글로벌 리밸런싱 성과 톡톡"(종합)아모레G, 작년 4Q 영업익 790억원…전년比 164.7% 증가(1보)관련 기사'젊은피·여성' 과장 싹바꾼 기재부…최연소 과장은 '84년생'(종합)[인사]기획재정부농식품부, 작년 정부업무평가 4개 부문 최다 '우수' 기관 선정신성통상 탑텐, 이나영·차준환과 함께한 2025 SS 시즌 화보 공개부산 강서구·기장군 190㎡ 기회발전특구 지정…투자액 2조2566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