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코스메와 오프라인 팝업 진행매장 전경.(오드타입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진희 기자 코오롱FnC, '근본' 아웃도어로 승부수…리브랜딩·글로벌 속도진성 고객 '명품족' 굳건…새해에도 명품 줄줄이 '배짱 인상'관련 기사무신사,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무신사 큐레이터' 4400명 활동스타벅스, 29CM서 새해 기획 굿즈 단독 출시…2030세대 공략무신사 로지스틱스, 여주 물류센터에 佛 엑소텍 스카이팟 도입[단독] '금강제화 3세' 김정훈 부사장 패션 플랫폼 OCO, 결국 폐쇄[2025 유통 결산]④ 해외로 진격하는 K-패션·뷰티…옥석 가리기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