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부문, 신사업 '글로벌&브랜드' 투트랙 전략오너 복귀로 사업 시너지 및 대내외 불확실성 대응력 제고로고.(무신사제공)왼쪽부터 조만호 총괄대표, 박준모 대표, 한문일 대표. (무신사 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진희 기자 콜마비앤에이치, '부패방지·규범준수' 통합 갱신 심사 통과아모레퍼시픽 비레디, '2025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 전개관련 기사무신사 로지스틱스, 여주 물류센터에 佛 엑소텍 스카이팟 도입[단독] '금강제화 3세' 김정훈 부사장 패션 플랫폼 OCO, 결국 폐쇄[2025 유통 결산]④ 해외로 진격하는 K-패션·뷰티…옥석 가리기 본격화"취향 만물 상점"…29CM, 이구홈 더현대 서울 신규 오픈'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