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 가정간편식 2023년 매출, 전년 대비 34% 증가한식 브랜드 출시해 포트폴리오 강화…"올해 HMR 집중"로고(LF푸드제공)관련 키워드LF푸드김진희 기자 [단독] '금강제화 3세' 김정훈 부사장 패션 플랫폼 OCO, 결국 폐쇄'안경 알도 호환돼'…젠틀몬스터·블루엘리펀트, 제품 비교해 보니관련 기사이수지로 인지도 높인 '39살' 투다리…북미 진출로 새 도약LF푸드, 이성연·김민정 각자 대표체제로 전환…구르메F&B 합병'녹색 막걸리'까지 나왔다…Z세대가 이끈 '말차 트렌드'"여름방학, 시원한 공장으로 놀러 와"…견학 늘리는 식품가hy팩토리+, 한국관광공사 '산업관광지 K-푸드' 테마 최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