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메타와 손잡고 입점 브랜드 대상 협력광고 캠페인구매전환 광고 효율 최대 6배 이상 개선국내 중소 패션 브랜드들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데이터를 활용해 마케팅을 전개한 결과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진희 기자 한복이 中 전통의상 한푸?…美 아마존서 버젓이 판매아모레퍼시픽, CDP 기후변화·수자원 관리 부문 모두 최고 등급 A 획득관련 기사"올겨울, 케이크를 입다"…투썸플레이스X무신사, 연말 제휴 이벤트무신사, 무신사 트레이딩 합병 추진…"브랜드 사업 경쟁력 강화"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라이브커머스 집중하는 패션·뷰티 플랫폼…신규 고객 유치 동력[인사] 무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