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셀라피 에이리페어 크림, 지난달 매출 전년比 10배 성장

뛰어난 제품력 바탕으로 브랜드 리뉴얼로 인한 시너지 효과

닥터셀라피 PN리커버리크림 플러스(왼쪽), 에이리페어 크림(에이블씨엔씨제공)
닥터셀라피 PN리커버리크림 플러스(왼쪽), 에이리페어 크림(에이블씨엔씨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에이블씨엔씨는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Cellapy)의 대표 제품인 '에이리페어 크림'의 지난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0배 이상 늘어났다고 19일 밝혔다.

셀라피는 피부과 의사, 약사 등 전문가들의 심층 연구를 바탕으로 손상 피부 개선 및 진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이블씨엔씨의 대표 더마 브랜드다. 유명 피부과 및 성형외과를 포함해 약 360개 병원에서 판매하는 닥터셀라피 라인과 셀라피 공식몰 에이블샵과 이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에이리페어 라인이 있다.

닥터셀라피 라인은 검증된 마이크로바이옴, PDRN, 인체줄기세포배양액 등을 효과적으로 배합해 민감 피부 개선, 피지 조절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한다. 지난 10월 리뉴얼 출시한 닥터셀라피 PN 리커버리 크림 플러스는 5중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무너진 피부 컨디션 개선을 도와 겨울철 고보습 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에이리페어 라인은 피부 진정과 보습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을 담아 손상된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고 건강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준다. 지난 12월 판매 호조를 기록한 셀라피의 베스트셀러 에이리페어 크림은 노벨상 수상 성분인 EGF를 베이스로 손상된 피부 장벽 강화 및 개선에 특히 효과적인 제품이다. 줄기세포배양액 함유로 피부 밀도를 개선해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쫀쫀하고 탄력감 있는 고밀착 제형으로 100시간까지 유지되는 꽉 찬 보습감이 특징이다.

에이블씨엔씨는 셀라피의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지난해 4월 단행한 브랜드 리뉴얼 효과가 시너지를 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앰버서더로 모델 이현이를 발탁하고 유통망을 대폭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늘렸다.

여기에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광고 아닌 실제 사용 후기를 통해 셀라피 에이리페어 크림을 소개하며 입소문이 판매 증가를 견인했다는 설명이다. 최근에는 피부과 의사이자 유명 유투버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가 닥터셀라피 PN리커버리크림 플러스와 에이리페어 크림을 소개해 소비자들이 높은 호응을 보인 바 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 이사는 "셀라피 에이리페어 크림의 높은 품질과 효과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 좋은 성과가 있었다"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국내 대표 더마 화장품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