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반기 소비자상담 139건 접수…작년보다 2배 이상 늘어소비자상담 사유별 현황. (한국소비자원 제공) 관련 키워드유튜브SNS라이브커머스피해임용우 기자 기재부, 공급망안정화기금 전문가 간담회…"활성화 방안 논의"기재부, 기후사업 효과성 제고 주제로 '지식의 날 콘퍼런스' 개최관련 기사위험한 '라부부'…짝퉁 제품서 발암물질 최대 344배 검출에이블리, 추석 맞이 대규모 할인전 '메가세일' 실시"영수증콘서트부터 특판전까지"…한유원, 동행축체 준비 만반롯데홈쇼핑, 창사 이래 최초 '쇼호스트·PD' 동시 채용CJ온스타일, SNS형 쇼핑 피드 '퍼플닷' 신설…"앱 체류 늘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