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20일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을 통해 미국 워싱턴으로 출국하고 있다. 안 장관은 미국 워싱턴 D.C.를 방문해 미국 상무부, 에너지부 장관 등을 만나 미국의 민감국가 지정 문제와 통상 정책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2025.3.20/뉴스1 ⓒ News1 박지혜 기자관련 키워드산업통상자원부안덕근민감국가김승준 기자 사우디 찾은 산업장관, 중장기 자원 협력 MOU 체결…핵심광물 협력 모색2030년 무인화 제조 도전하는 에코프로…"중국과 경쟁에 AI가 해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