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폭염 땐 작업 멈춘다…온열질환 예방 총력
계룡건설이 여름철 폭염과 집중호우에 대비해 전국 현장에서 '2026 온열질환 Zero 캠페인'을 실시한다. 강화된 온열질환 예방 기준에 맞춰 근로자 건강 보호와 안전사고 예방에 나선다는 방침이다.15일 계룡건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정부의 온열질환 예방 개정안에 맞춰 5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 현장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계룡건설은 시원한 물 제공, 냉방장치 설치, 충분한 휴식, 보냉장구 지급, 119신고 등 '폭염 안전 5대 기본 수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