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송윤아 "피가 부족, 헌혈 도와달라"…인스타에 무슨 일?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2-01-26 15:57 송고 | 2022-01-26 16:40 최종수정
배우 송윤아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배우 송윤아가 매니저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송윤아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매니저가 백신 3차 접종 후 뇌출혈로 쓰러졌다는 소식을 전하며 헌혈 동참을 호소했다.

송윤아는 "갑자기 너무 경황이 없어 급히 올린다. 제 매니저 현수 씨가 제주로 여행을 와서 이런 일이 생겼다"며 "제주 첫 여행이라고 너무 설렜고, 서울 가기 전에 밥이라도 한 끼 먹고 가라고 어제저녁 저희 집에 다녀갔는데 이런 일을 접하게 됐다"라고 다급한 소식을 전했다.

이어 "믿기지도 않고 제가 뭘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부디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도움 주시길 간절히 바란다"고 토로했다.

송윤아는 자신의 매니저 누나 A씨의 글을 리그램했다. 내용에는 "분명 3일 전까지 태어나서 처음으로 제주도 간다고 신나 했는데 그곳에서 경련을 일으키고 쓰러져서 지금은 응급 수술을 한 상태로 중환자실에 있다"며 "경련 후 방치된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지금 상황이 많이 좋지 않다"고 밝혔다.

또 A씨는 "이곳에 이런 얘기를 남기는것은 혹시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실 수 있으실지 부탁드리고 싶었다"며 "코로나로 인해 피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라 혹시 헌혈이 가능한 분이 계시다면 부탁을 좀 드리겠다. 꼭 A형 피가 아니어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라고 요청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무사히 회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꼭 다시 일어나시길 기도할게요", "저도 도와드리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윤아는 2009년 배우 설경구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최근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에 출연해 한선주 역을 맡아 열연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