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인테이크, 슈가로로 코코제로 3종 복숭아, 망고, 요구르트 출시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2024-04-15 11:15 송고 | 2024-04-15 17:39 최종수정
(인테이크 제공)
(인테이크 제공)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 무설탕 코코넛 젤리 음료 '슈가로로 코코제로'의 신규 플레이버인 복숭아, 망고, 요구르트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슈가로로 코코제로'는 지난해 10월 출시 후 헬시플레저트렌드에 힘입어 2달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이후 지난 3월 전국 GS 편의점에 입점 후 기존 리치, 포도와 함께 복숭아, 망고, 요구르트로 라인업이 5종으로 확대됐다.
'슈가로로 코코제로'는 무설탕 코코넛 젤리 음료로 과일 농축액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설탕, 무설탕 코코넛 젤리가 들어 있어 먹는 재미도 더했다.

이번에 출시된 '슈가로로 코코제로' 요구르트는 새콤달콤하고 친근한 요구르트 맛으로 당류와 열량은 0g, 0㎉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복숭아와 망고의 당류와 열량은 0g, 4㎉다.

이번 '슈가로로 코코제로' 신제품 3종은 115일부터 인테이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4월에는 GS25와 이마트24에서 슈가로로 코코제로 리치, 포도 제품에 한해 '원 플러스 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외시장도 함께 확장하고 있다. 인테이크는 현재 중국, 대만, 호주, 영국, 대만, 캐나다, 쿠웨이트에 '슈가로로 코코제로'를 수출하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해외 유통 판로도 넓힌다는 계획이다.

한녹엽 인테이크 대표는 "'슈가로로 코코제로 복숭아, 망고, 요구르트'의 출시로 자녀의 지나친 당류 섭취가 걱정인 부모에게는 아이들을 위한 간식으로 선택을 폭을 넓혔다"며 "특히 식단관리를 하는 성인들도 부담 없이 다양한 플레이버의 음료를 제로 칼로리로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