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2030세대 남성 겨냥마에스트로는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며 올 봄 패셔너블한 2030대 남성 고객을 공략한다.(마에스트로제공)관련 키워드LF김진희 기자 '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명품 오늘이 제일 싸다"…에르메스·샤넬·까르띠에, 새해 가격 인상 예고관련 기사'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리복, 국내 첫 'LTD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오픈'日 필수 쇼핑리스트' 쇼레이어드 향수, 국내 사업 철수10월 시중 유동성 41.1조↑…전년比 8.7% 증가해 3년 4개월만 최고LF 바버, '2025 광화문 마켓'에서 크리스마스 팝업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