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데상트골프, 프로클래식 골프화 출시…배우 정경호 화보 공개

배우 정경호와 함께 필드룩 경계 허무는 화보 촬영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4-02-20 08:43 송고 | 2024-02-20 08:48 최종수정
배우 정경호(데상트코리아제공)
배우 정경호(데상트코리아제공)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가 골프화 '프로클래식' 출시를 기념하며 배우 정경호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골프화 '프로클래식'은 데상트골프에서 첫선을 보이는 클래식 디자인의 스파이크 골프화다. 끈을 묶는 레이스업 구두 타입에 깔끔한 앞 코, 윙팁 펀칭, 스티치 디테일로 클래식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갖췄다.

디자인은 클래식이지만 데상트골프가 추구하는 퍼포먼스 골프화의 본질은 그대로 담았다. 어드레스부터 스윙까지 이어지는 과정에서 발에 가해지는 미세한 압력 차이를 분석하고, 그 데이터에 근거해 최적의 접지력을 위한 스파이크 구조로 설계됐다.

그 결과 지면과의 밀착력을 높여 어떤 라운드 포즈에서도 안정감을 준다. 착화감을 결정짓는 라스트는 데상트골프의 베스트셀러 '알구공'(R90)의 것을 기반으로 하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변경된 외관에 맞춰 새롭게 설계해 편안함을 선사한다.

라스트는 데상트코리아가 부산에서 운영 중인 자체 신발 연구센터에서 개발한 것이다. 데상트코리아는 한국인 족형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에 기반한 라스트를 골프화에 접목 중이다.
정경호 화보는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디자인의 골프화 프로클래식을 론칭하며 고기능성 위주였던 기존 라인업과 차별화를 꾀하기 위해 기획됐다. 정경호는 스크린과 방송을 넘나드는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특유의 시크함과 젠틀함을 지닌 배우로 프로클래식 골프화의 댄디한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진다.

화보 주제는 'NEW STANDARD'다.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골프화로 새로운 기준점 제시라는 컨셉을 함축한다.

화보에서 정경호는 전반적으로 그레이, 네이비 등 무채색 톤의 데상트골프 2024 봄 신상품과 골프화 프로클래식을 착용하고 세련미를 선사했다. 정경호가 착용한 풀오버 스웨터와 팬츠, 니트 카디건과 티셔츠는 구두 느낌의 프로클래식과 어우러지며 필드 룩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 기존의 골프웨어 디자인과 차별화된다.

데상트골프는 골프화 비즈니스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R90과 '데상트골프콘도르'가 있다. 최근 데상트골프콘도르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하며 퍼포먼스 먼스 먼스 골프화 입지를 다지고번에 브랜드 최초로 클래식 디자인의 골프화 프로클래식을 선보이며 다양한 라인업을 확충하게 됐다.

KPGA에서 활약 중인 함정우 프로, 정찬민 프로 등을 비롯해 다양한 선수 후원에도 적극적이며, 연내 다양한 소비자 접점 마케팅도 펼칠 계획이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