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메타와 손잡고 입점 브랜드 대상 협력광고 캠페인구매전환 광고 효율 최대 6배 이상 개선국내 중소 패션 브랜드들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데이터를 활용해 마케팅을 전개한 결과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진희 기자 [유통人터뷰] "4050, 삶의 방식·취향 다양…퀸잇 '어른의 멋' 제안"'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관련 기사"취향 만물 상점"…29CM, 이구홈 더현대 서울 신규 오픈'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2025년도 이제 끝…유통가, 연말 대거 세일 및 신상품 출시IFC몰, 올해 마지막 할인행사…최대 80% 할인 혜택무신사, 첫 해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상하이 안푸루'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