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메타와 손잡고 입점 브랜드 대상 협력광고 캠페인구매전환 광고 효율 최대 6배 이상 개선국내 중소 패션 브랜드들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데이터를 활용해 마케팅을 전개한 결과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진희 기자 이경수 회장 "속도·글로벌·소비자 우선…전세계 사랑받는 코스맥스로"이랜드 에블린, '소프트 허그' 컬렉션 공개관련 기사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라이브커머스 집중하는 패션·뷰티 플랫폼…신규 고객 유치 동력[인사] 무신사무신사, 비즈니스·사업지원 2인 각자대표…조남성 대표 신규 선임무신사 스탠다드, 상하이에 해외 1호점 공식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