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브랜드 어나더 오피스 생산·유통 과정 경험무신사는 차세대 패션 인재 양성을 위해 선발한 패션 장학생을 대상으로 패션 제품의 생산과 유통 과정을 살펴보는 '브랜드 팩토리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무신사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진희 기자 F&F, 해외 협력업체와 3700억대 소송 취하 합의이랜드복지재단·KOSA, 미래 SW 인재 육성 위해 기부금 전달관련 기사IFC몰, 올해 마지막 할인행사…최대 80% 할인 혜택무신사, 첫 해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상하이 안푸루' 오픈"거침없는 성장"…무신사 스탠다드, 올해 거래액 4700억 전망내년 로컬창업가 1만개 발굴…'코그페' 키우고 소상공인 모니터링서울향 인센스·접는 갓…서울시, 콜라보 굿즈 첫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