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나래 "염통꼬치 100개는 먹어야"…전현무X이장우와 디저트 타임

'나 혼자 산다' 30일 방송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3-06-30 23:39 송고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박나래가 염통꼬치를 100개나 주문해 놀라움을 안겼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방송인 전현무, 개그우먼 박나래, 배우 이장우가 제 2회 팜유 세미나로 목포를 찾았다. 
'목포의 딸' 박나래가 수많은 맛집으로 '팜유즈'를 이끌었다. 특히 디저트 타임에는 초등학교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염통꼬치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나래는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일단 70개 달라"라고 하더니 곧바로 마음을 바꿔 "셋 다 잘 먹는데 100개 사야 하냐"라고 해 충격을 선사했다. 

이를 지켜보던 무지개 회원들이 놀라는 모습에 박나래는 "절대 많은 게 아니다. 보통 목포 사람이라면 1인당 30개씩은 먹는다"라고 강조해 웃음을 샀다. 

박나래는 100개 중 30개만 먹고 가겠다며 자리를 잡았다. 그는 "이게 30개니까 많진 않지~ 어묵은 서비스~"라고 알렸다. 팜유즈는 염통꼬치를 하나씩 들고 본격적인 연구에 돌입했다. 이장우는 한 입 먹자마자 "완전 맥주 안주"라며 감탄했다. 

모두가 빠른 속도로 먹어 치웠다. 마치 목포에서의 첫 끼인 것처럼 끝없이 염통꼬치가 들어가는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냈고, 순식간에 30개를 '클리어'했다. 
이후 전현무가 어묵 국물로 입가심을 했다. "국물 너무 좋다"라며 감탄하더니 갑자기 어묵꼬치까지 집어들었다. "난 안 가"라는 박나래의 말에 이장우는 "같이 가야 하는 거 아니야?"라면서 함께 먹자고 제안했다. 결국 팜유즈는 어묵꼬치까지 먹어 치워 웃음을 안겼다. 


l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