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민준 "처남 지드래곤, 조카 예뻐해…세상에 하나뿐인 신발도 선물"

'신발벗고 돌싱포맨' 20일 방송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3-06-20 21:41 송고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김민준이 처남 지드래곤이 '조카바보'라고 전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김민준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처남인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언급됐다. 김민준은 지드래곤 누나로 잘 알려진 권다미씨와 결혼했다. 
이 자리에서 이상민은 김민준을 향해 "최근 아들 이든이가 태어났다던데 아빠 된 기분이 어떠냐"라고 물었다. 김민준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이 너무 신비롭다"라며 "이제 15개월 됐다"라고 답했다. "누구 닮았냐"라는 질문에는 "정말 신기한 게 순간순간 제 어린 시절을 닮았다"라고 밝혔다. 

특히 "지드래곤도 예뻐한다던데"라는 얘기가 나와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민준은 맞다며 "(조카를 위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신발을 만들어줬다"라고 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어 "제가 아들에게 '이든아, 이 신발은 나중에 컸을 때 증권 같은 거다' 했었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이상민은 "이게 본사에서 아기 사이즈 신발을 받은 다음에 지드래곤이 직접 만들어서 준 거 아니냐"라면서 "이건 작품인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민준은 깜짝 놀라며 "이런 건 어떻게 아셨냐. 정확하게 아신다"라고 했다. 

이날 김민준은 아내와의 결혼이 빠르게 진행됐다고도 알렸다. "연애부터 결혼까지 부드럽고 빠르게 진행됐다. 2~3번째 만남에 밑반찬을 받았다. 그 힘이 굉장했다. 직접 만든 진미채가 있었는데 부드럽고 견과류가 들어가 있더라. 먹는 순간 '이거 평생 먹을 수 있겠다' 이런 생각이 들었다"라고 해 설렘을 유발했다. 



l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