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트립스토어, 사용자와 여행사 위한 '100% 출발보장' 여행 상품 론칭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2023-05-25 10:00 송고
 
 

해외 패키지 여행 플랫폼 '트립스토어'는 사용자들의 여행 준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100% 출발보장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항공 또는 숙박의 변동, 출발 인원 미달로 인한 여행의 취소나 변경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 상품을 공개하였다. 이는 여행사에서 출발이 보장된 상품만을 선별하여 제공하는 것으로, 상품의 변동성을 줄이고 여행 취소율을 크게 감소시키는 새로운 해결책으로 제시된다.
'100% 출발보장 상품'은 출발일이 확정된 패키지 여행 상품으로, 사용자가 예약한 여행이 취소되거나 변경되는 일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안심하고 여행을 준비할 수 있으며, 여행사들도 더욱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게 된다.

트립스토어의 이런 신상품 론칭은 사용자들에게 더 안정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여행사와의 신뢰 관계를 강화하는 방안의 일환이다.

박상훈 트립스토어 실장은 "사용자들에게 더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고, 여행사와 협력하여 여행 산업의 건강한 성장을 추구하고자 한다"고 론칭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트립스토어는 대한민국 주요 여행사들의 다양한 패키지, 에어텔(항공 및 호텔),  테마 여행상품을 한 곳에서 비교, 검색, 예약, 결제할 수 있는 편리한 해외여행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100% 출발보장 상품'은 트립스토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d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