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XG, 美 래퍼 리코 네스티와 컬래버…'슈팅 스타 리믹스' 공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3-04-07 14:03 송고
XGALX
XGALX
힙합 R&B 걸그룹 XG(엑스지)가 '슈팅 스타'(SHOOTING STAR) 리믹스 버전을 공개했다.

7일 XG는 세 번째 싱글 '슈팅 스타' 타이틀곡 '슈팅 스타 리믹스'를 공개, 글로벌 팝씬에 또 한 번 강력한 임팩트를 남겼다.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슈팅 스타 리믹스'는 소속사 XGALX의 총괄 프로듀서 사이먼이 처음 선보이는 리믹스 프로젝트 앨범으로, 원곡과 또 다른 신선한 매력이 특징이다.

특히 '바스 리믹스'에는 미국 유명 래퍼 리코 네스티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여성 아티스트가 만나 강렬한 스파크를 만들어내며 감각적인 곡을 탄생시켰다.

함께 수록된 '칠 리믹스'는 재해석한 몽환적인 곡으로, 미니멀하고 그루비한 리듬, 드랍 구간의 중독성 있는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으며 봄시즌을 맞아 벚꽃처럼 모든 리스너들에게 설레는 마음을 가득 담은 XG의 선물이다.
XG는 '슈팅 스타'를 통해 아이튠즈 송차트(R&B) 18개국과 지역 1위, 스포티파이 '바이럴 톱 100' 에서 글로벌, 미국, 영국, 일본, 한국을 포함한 46개 국가와 지역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유튜브 급상승 차트에서는 영국, 캐나다, 일본 1위, 미국 3위를 포함해 25개 국가와 지역에서도 랭크되는 등 월드 와이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XG는 여러 해외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