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메트로시티 주얼리, 2023 SS 컬렉션 '꾸오레(CUORE)' 공개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3-01-06 14:51 송고
메트로시티 제공
메트로시티 제공

메트로시티(METROCITY) 주얼리가 2023 SS 첫 번째 캠페인으로 하트 쉐입의 시그니처 컬렉션인 ‘꾸오레(CUORE) 컬렉션’을 공개했다.

컬렉션은 기존 꾸오레 컬렉션을 23SS 무드로 컨템포러리하게 표현한 것으로, 사랑스러운 하트 쉐입에 자연스럽게 연결된 매듭이 서로의 마음을 이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로맨틱한 하트 쉐입의 예술적 영감을 모티브로 진정한 빛과 색채의 미학을 표현했다. 다채로운 컬러 표현과 여성스러운 심플함이 주는 우아함, 볼륨감 있는 꾸오레 모티브의 정교하고 섬세한 파베 세팅이 자아내는 로맨틱한 무드도 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꾸오레 컬렉션은 감각적인 메탈 라인과 섬세한 볼륨감으로 꾸오레 모티브를 표현한 컨템포러리 감성의 디자인이 특징이다”며, “사랑의 의미를 담은 주얼리 선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메트로시티 주얼리는 꾸오레 컬렉션의 론칭일인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골드 제품 15%, 실버 제품 및 헤어 액세서리 20% 한정 판매를 진행하며,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신년 보자기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 30만원 이상 구매고객과 자사몰 특정 상품 구입 고객에게 메트로시티만의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에스프레소 잔을 증정한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