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강미나·서현·정지소, 여자 신인상 공동 수상 [KBS연기대상]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12-31 22:17 송고
(왼쪽부터) 강미나, 서현, 정지소/ 사진='2022 KBS 연기대상' 방송 화면 갈무리
(왼쪽부터) 강미나, 서현, 정지소/ 사진='2022 KBS 연기대상' 방송 화면 갈무리
배우 강미나, 서현, 정지소가 '2022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의 주인공이 됐다.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전현무, 정용화, 이혜리의 사회 아래 생방송으로 '2022 KBS 연기대상'이 진행된 가운데, 배우 강미나, 서현, 정지소가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날 여자 신인상은 '꽃 피면 달 생각하고'와 '미남당'의 강미나, '징크스의 연인' 서현, '커튼콜' 정지소가 품에 안았다.

강미나는 "진짜 받고 싶은 상이었는데, 이렇게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우선 이 상을 받을 수 있게 해주신 감독님들, 작가님들, 스태프 분들께 꼭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라고 "제가 부족한 게 많음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잘 이끌어주시고 잘 담아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 상 주신 만큼 더 단단한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고 연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서현은 "사실 신인상은 정말 일생일대 한 번 뿐인 상이어서 신인상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 가슴이 벅차고 설렜는데 이렇게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이 순간을 잊지 못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연기라는 게 정말 정답이 없는 것 같고, 하면 할 수록 어렵고 매번 고민이 생긴다"라며 "연기라는 예술 속에서 저만의 정답을 찾아가는 진정성 있는 배우가 되겠다"라고 했다.
정지소는 "저한테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올 한 해에도 저한테 너무 감사한 분이 정말 많다"라며 제작진, 선배 배우들에게 감사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새해 더 바르고 건강하고 행복한 배우가 되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