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일랜드' 김남길→차은우까지 첫 만남부터 찰떡 호흡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2-11-29 09:17 송고 | 2022-11-29 10:22 최종수정
티빙 아일랜드 제공
티빙 아일랜드 제공

'아일랜드'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극본 오보현/연출 배종) 측은 29일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배종 감독과 오보현 작가를 비롯해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 박근형, 전국환, 김기천, 오광록, 강현중, 금광산, 김진만, 이순원, 허정희, 유승옥과 아역 박서경, 김서준, 김민준 등 모든 출연진들과 스태프들이 총출동해 기분 좋은 신호탄을 쏘아 올린 것.

배종 감독은 "믿을 수 없는 판타지이긴 하지만 저는 오히려 이 작품을 통해서 많은 분들에게 좋은 영감과 감동, 산소 같은 그런 역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인간이면서도 인간이 아닌 자 '반' 역의 김남길은 첫 대사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고,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설득력 있게 풀어내며 현장 분위기를 탄탄하게 이끌어 갔다. 또한 운명의 중심에 선 원미호 역을 맡은 이다희는 정염귀의 습격으로 인해 혼란에 빠진 상황을 이질감 없이 200% 소화했다. 구마사제 '요한'으로 분한 차은우 역시 맞춤옷을 입은 듯 막힘 없이 대사를 이어나가며 배우들과의 찰떡호흡을 자랑했다.

성준은 헤어스타일부터 원작 속 '궁탄' 그 자체로 변신, 첫 대본리딩부터 완성형 캐릭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순식간에 몰입시켰다. 말이 필요 없는 연기 경력의 박근형을 비롯해 전국환, 김기천, 오광록은 노련한 연기로 극의 중심을 잡았고, 강현중, 금광산, 김진만, 이순원, 허정희, 유승옥 등 명품 조연들은 통통 튀는 에너지로 극의 활기를 불어넣었다. 또한 박서경, 김서준, 김민준은 아역답지 않은 놀라운 연기력으로 '아일랜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아일랜드'는 오는 12월30일 티빙에서 처음 방송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