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 출시

플래그십 면도기에 무선 클렌징 팟·무선 충전 패드 구성
13일까지 쿠팡서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2022-11-07 11:14 송고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와 무선 클렌징 팟 (필립스코리아 제공)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와 무선 클렌징 팟 (필립스코리아 제공)

필립스코리아는 무선 클렌징 팟과 무선 충전 패드의 구성으로 업그레이드된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필립스 전기면도기 플래그십 제품인 'SkinIQ 9000 프레스티지'에 무선 기능을 강화했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면도기 세척 및 윤활이 가능한 무선 클렌징 팟과 무선 충전 및 거치 기능을 갖춘 무선 충전 패드로 구성돼 더 깔끔하고 완벽한 면도 경험을 선사한다.

필립스는 세계 최초로 전기면도기에 'Qi 호환 무선 충전 패드'를 탑재해 손쉬운 충전과 간편한 거치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제품의 위생 관리 효율성을 고려해 사용이 간편한 무선 클렌징 팟을 더했다.

전원 코드 연결이 필요 없는 무선 클렌징 팟에 면도기를 결합한 뒤 면도기의 전원을 켜면 1분 안에 3개의 고압 클렌징 젯이 만들어내는 1600번의 회전을 통해 자동으로 세척 및 윤활된다.

물세척 대비 10배 효과적인 세척력을 갖춰 매일 새 것처럼 면도기를 유지해주며 알코올이 함유되지 않은 세척액을 제공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는 출시를 기념해 13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사모스 새틴 컬러를 사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은품도 증정한다.

신제품은 샴페인 골드 컬러와 사모스 새틴 컬러 2종으로 출시되며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은 혁신적인 펜타곤 쉐이빙 헤드가 선사하는 우수한 절삭력에 무선 클렌징 팟까지 추가돼 닿지 않는 수염까지 절삭하는 동시에 청결한 위생 관리까지 가능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완벽한 면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sinjenny9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