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타임테라스 동탄, '테라스 파크' 오픈 기념 페스티벌 연다

오픈 기념 어린이 도서관·테라스 라이브 등 개최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2-09-29 08:55 송고
 (타임스퀘어 제공)
 (타임스퀘어 제공)

타임스퀘어의 힐링&그린라이프 쇼핑 플랫폼 타임테라스가 지역주민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인 '테라스 파크'를 열고 '파크 & 플레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테라스 파크는 타임테라스 A블록과 B블록 사이 야외 광장에 위치해 방문객들이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 벤치와 분수 등 쉼터와 아이들이 안전하게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놀이기구와 조형물도 이용할 수 있다.

지역주민들의 주요 산책코스인 동탄 센트럴파크로 직접 연결돼 여유롭게 휴식하며 대화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타임테라스에서는 이번 테라스 파크 개장을 기념해 10월 한달 간 아이들과 가족 고객을 위한파크 & 플레이 페스티벌을 열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매장별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타임테라스 실내 아트리움에서는 '아람북스', '키즈에이원 몬테소리'와 협업한 어린이 도서관 프로모션을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개최한다. 어린이 전집 브랜드인 아람북스의 전집 23종을 포함한 1300여권의 책과 '키즈에이원 몬테소리'만의 프리미엄 교구를 방문객 누구나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매주 주말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실내 행사장에서는 직접 책갈피를 스티커로 꾸미는 '책갈피 만들기' 행사를 매일 오후에 진행하고 매주 토요일 16시부터는 사전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몬테소리의 전문 선생님과 함께하는 미술 수업을 진행한다.

아울러 테라스 파크 야외 광장에서는 다음달 8일과 9일 이틀간 오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아이들을 위한 플레이존에서는 에어 축구 게임과 에어바운스 놀이터, 키즈 볼링 게임이 펼쳐지고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힐링존에서는 대형 캔버스 그림놀이와 레고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서커스·버블쇼·매직쇼 등의 야외 공연과 인형탈 포토타임·타임테라스 쇼핑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솜사탕&슬러시 증정 이벤트, 핸드페인팅 행사도 만나 볼 수 있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야외 복합문화공간인 테라스 파크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축제를 준비했다"며 "타임테라스가 지역 주민들의 교류하고 휴식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