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도현, 개인 SNS 해킹 피해…"계정 복구까지 업로드 게시물은 이도현과 무관"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2-08-24 09:15 송고
배우 이도현 © News1
배우 이도현 © News1
배우 이도현이 개인 SNS 계정을 해킹 당한 가운데, 조속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4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공식입장을 내고 "이날 오전 이도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관리자 접근 차단 및 게시물 삭제 등 해킹 활동이 감지됐다"라며 "이에 당사는 본사 측에 해킹 피해에 대한 복구와 조치를 요청 중이며, 이 문제가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계정 복구까지 해당 계정으로 업로드되는 게시물과 모든 활동은 이도현 배우와 무관하오니, 피해 없으시길 바란다"라며 "심려를 끼쳐 유감"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이도현의 인스타그램에서는 해킹 정황이 포착됐다. 기존 게시글이 모두 삭제된 뒤 쥐 사진, 브라질 국기 사진 등 이도현과 연관이 없는 이미지가 올라온 것. 이에 팬들의 우려가 커진 상황이었다.

다음음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입니다.

이도현 배우의 개인 SNS(인스타그램) 계정 해킹 피해 관련하여 입장 전해드립니다.

오늘(24일) 오전, 이도현 배우 개인 SNS 계정에 관리자 접근 차단 및 게시물 삭제 등 해킹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이에 당사는 본사 측에 해킹 피해에 대한 복구와 조치를 요청 중이며, 이 문제가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정 복구까지 해당 계정으로 업로드되는 게시물과 모든 활동은 이도현 배우와 무관하오니,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도현 배우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유감이며 빠른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