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IT/과학 > IT일반

두나무, 8월 25일 '아마 두' 페스티벌…"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자사 메타버스 '세컨블록'에서 접수·행사 진행
아발란체 프로젝트 참여…투자자와 직접 소통

(서울=뉴스1) 오현주 기자 | 2022-07-31 10:36 송고
두나무, 8월 25일 '아마 두'(AMA DU) 페스티벌 개최(두나무 제공)© 뉴스1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는 다음달 25일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블록'에서 '아마 두(AMA DU) 페스티벌'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AMA DU'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Ask Me Anything)의 약자 'AMA'와 두나무를 뜻하는 'DU'를 합친 말이다. 행사는 투자자들이 프로젝트와 직접 소통하면서 현명한 투자 판단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페스티벌에선 아바 랩스가 구축한 대표적인 '레이어1' 스마트 캔트랙트 플랫폼인 '아발란체'(AVAX) 프로젝트가 참여한다. 리디아 츄 아발란체 사업개발 담당 부사장이 직접 참여해 투자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도 예정됐다.

AMA 참가 신청은 오는 8월1일부터 7일까지 세컨블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업비트 가입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세컨블록에 업비트 계정을 연동한 뒤 아발란체에 대한 질문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추첨으로 뽑힌 참가자 2000명은 업비트 고객 확인 절차(KYC) 작업과 업비트 대체 불가능 토큰(NFT)의 이용약관 동의를 끝내야 한다. 참가가 확정되면 업비트 NFT를 통해 AMA 블록 입장에 필요한 티켓을 받는다.

업비트 관계자는 "AMA DU 페스티벌은 이번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통해 투자자들의 현명한 투자를 돕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oobi123@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