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설경구·박해수 '야차', 넷플릭스 공개 확정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1-08-13 11:22 송고
'야차' 스틸 컷 © 뉴스1
'야차' 스틸 컷 © 뉴스1

배우 설경구, 박해수 주연 '야차'(감독 나현)가 세계적인 스트리밍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공개된다. 

넷플릭스는 13일 '야차'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야차'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 선양에서 야차로 불리는 인물과 그곳으로 특별 감찰을 나선 검사가 만나며 벌어지는 첩보액션 영화로, 신선한 설정과 탄탄한 액션 연출로 '프리즌'을 흥행시킨 나현 감독의 신작이다. 
'야차' 스틸 컷 © 뉴스1<div style=" align="absmiddle" border="0" />
'야차' 스틸 컷 © 뉴스1


'야차'에서 설경구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인 중국 선양의 국정원 지부장이자 해외공작 전담 블랙팀 팀장 강인 역을 맡는다. 장르 불문, 강렬한 에너지의 명연기를 보여주는 설경구가 맡은 강인은 사람을 잡아먹는 야차로 불리우는 냉혹한 인물로,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캐릭터다. 설경구의 변신이 기대감을 준다.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단번에 시청자의 시선을 장악한 후, 첫 주연 영화 '양자물리학'으로 청룡영화상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파 배우의 반열에 합류한 박해수는 '야차'에서 법대로 일하다가, 중국 선양으로 좌천된 검사 지훈 역을 맡는다. 특히 박해수는 '페르소나' '사냥의 시간' '오징어 게임'에 이어 넷플릭스와의 만남을 이어가게 됐다.
'야차' 스틸 컷 © 뉴스1<div style=" align="absmiddle" border="0" />
'야차' 스틸 컷 © 뉴스1


'블랙팀' 요원들의 캐스팅도 다채롭다. 어떤 역이건 자신만의 색으로 재탄생시키는 양동근이 타고난 센스와 실력을 가진 홍과장을 맡고, '도깨비' '최고의 이혼' 등의 드라마와 '바람 바람 바람' '콜' 등의 영화로 자신만의 매력과 존재감을 보여준 이엘은 블랙팀의 베테랑 선임요원 희원으로 출연한다. 드라마와 예능, 영화를 막론하고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송재림이 행동파 팀원 재규 역으로, 최근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주며 실력파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진영이 블랙팀의 막내 정대 역으로 버라이어티한 캐스팅을 완성했다.

중국 선양이라는 이국적인 공간에서 펼쳐질 스파이들의 숨 막히는 접전,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선보일 뜨거운 시너지와 업그레이드된 액션이 기대되는 나현 감독의 첩보액션 영화 '야차'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