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인기 아이돌 신원호 솔빈 이승협의 웹드라마 ‘세상의 모든 연애’ 선풍적 인기!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2-01 12:21 송고
© News1

크로스진 신원호, 라붐의 솔빈, N.Flying 이승협 등 인기 아이돌그룹 출신 연기자들이 다양한 커플들의 연애담을 현실적이면서도 코믹하게 그려낸 웹드라마 ‘세상의 모든 연애(이하 세.모.연)’가 화제다.

‘세.모.연’은 국내 최초 독립형 웹드라마 플랫폼 ‘미니몬’에서 서비스되는 자체 제작 콘텐츠다. 연상연하, 사내연애, 장거리커플 등 시즌 1·2·3로 제작돼 누구나 한 번쯤 겪을 법한 연인들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세.모.연에는 신원호, 솔빈, 이승협 이외에도 MBN ‘연남동 539’에 출연 중인 섹시스타 양정원, tvN ‘크로스’의 양진성, ‘응답하라 1994’와 ‘초코뱅크’의 연준석이 출연한다. 연출은 ‘너의 등짝에 스매싱’의 김정식 감독, 극본은 ‘거침없이 하이킥’의 장진아 작가가 참여했다. 화려한 출연진과 뛰어난 실력의 스태프들로 구성돼 제작 초기부터 관심을 불러모은 작품이다.

세.모.연 시즌1 첫 번째 에피소드는 미니몬의 페이스북 페이지 몬TV에 공개된 후 시청자들로부터 ‘오랜만에 설렌다’, ‘너무 부럽다’ 등의 반응과 함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받았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영상은 게시 일주일 만에 조회수 150만회를 돌파하여, 세.모.연의 다음 시즌까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이승협이 속한 밴드 N.Flying은 신곡 ‘뜨거운 감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솔빈은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또한, 신원호는 ‘신원호의 사생활’에서 라디오 DJ로 변신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nohsm@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