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업체 에스원, 유튜버 협업 '바이럴 마케팅' 콘텐츠 누리꾼들 "진짜 크게 웃었다" "짜고 쳤나" 반응 제각각아무도 없는 카페에서 춤추던 아르바이트생이 손님과 마주치자 민망한 듯 얼굴을 가렸다. (유튜브 갈무리) ⓒ 뉴스1이 영상은 보안 업체 에스원과 유튜브 효크포크가 함께 진행한 바이럴 마케팅 콘텐츠로 밝혀졌다. (유튜브 갈무리) ⓒ 뉴스1소봄이 기자 살 뺐더니 '왕조현 닮은꼴' 됐다…4개월 만에 20㎏ 줄인 여성, 비법은?"오빠가 집 가졌으면"…이복 여동생의 유언장 2장, 필체 다르면 효력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