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 지배구조 굉장히 취약…당원 중심 상향식 구조 만들어야 "국힘, 안철수 사퇴 후 이틀 만에 새 혁신위원장에 윤희숙 발탁…"혁신의 조타수"윤희숙 여의도연구원장이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창립 30주년 여의도연구원 연속토론회, 국민 위에 군림하는 국가기관 정상인가?'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2025.2.18/뉴스1 ⓒ News1 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