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에 입항 한 크루즈 '사파이어 프린세스호'

(부산=뉴스1) 여주연 기자 = 2일 부산항 개항이래 처음으로 크루즈 선박 3척이 동시 입항하여 감만부두, 국제여객선터미널에 정박 중 이다. 크루즈 선박 3척은 보이저 오브 더 시 …
(부산=뉴스1) 여주연 기자 = 2일 부산항 개항이래 처음으로 크루즈 선박 3척이 동시 입항하여 감만부두, 국제여객선터미널에 정박 중 이다. 크루즈 선박 3척은 보이저 오브 더 시즈호(13만7천276t), 사파이어 프린세스호(11만5천875t), 코스타 빅토리아호(7만5천166t)이다. 2014.6.2/뉴스1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