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DTW 이그나이트 2026'서 AI 자율 네트워크 청사진 공개

(서울=뉴스1) = SK텔레콤은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 TM 포럼 ‘DTW 이그나이트 2026’에서 글로벌 표준 기반의 자율 네트워크 추진 전략을 공식 발표했다고 25일 밝혔다. …
(서울=뉴스1) = SK텔레콤은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 TM 포럼 ‘DTW 이그나이트 2026’에서 글로벌 표준 기반의 자율 네트워크 추진 전략을 공식 발표했다고 25일 밝혔다.

AI가 스스로 네트워크를 운영 ·관리하는 자율 네트워크 구현을 위해 글로벌 표준을 기반으로 시스템과 데이터를 통합한다는 구성이다.

안홍범 SKT 네트워크 AT/DT 담당이 자율 네트워크 전략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SKT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6.6.25/뉴스1

photo@news1.kr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