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 SK텔레콤은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 TM 포럼 ‘DTW 이그나이트 2026’에서 글로벌 표준 기반의 자율 네트워크 추진 전략을 공식 발표했다고 25일 밝혔다.
AI가 스스로 네트워크를 운영 ·관리하는 자율 네트워크 구현을 위해 글로벌 표준을 기반으로 시스템과 데이터를 통합한다는 구성이다.
안홍범 SKT 네트워크 AT/DT 담당이 자율 네트워크 전략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SKT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6.6.25/뉴스1
photo@news1.kr
AI가 스스로 네트워크를 운영 ·관리하는 자율 네트워크 구현을 위해 글로벌 표준을 기반으로 시스템과 데이터를 통합한다는 구성이다.
안홍범 SKT 네트워크 AT/DT 담당이 자율 네트워크 전략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SKT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6.6.25/뉴스1
photo@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