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초고화질 사이니지, '인포컴'서 최고제품상 수상

(서울=뉴스1) = LG전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지난 17일(현지시간)부터 사흘간 열린 '인포컴 2026'에 참가해 '디스플레이 너머의 설루션'(Solutions Beyond …
(서울=뉴스1) = LG전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지난 17일(현지시간)부터 사흘간 열린 '인포컴 2026'에 참가해 '디스플레이 너머의 설루션'(Solutions Beyond Displays)를 주제로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설루션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LG전자의 초대형·초고화질 기술이 적용된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LG 매그니트'(LG MAGNIT)는 설치와 디지털 사이니지 부문에서 '인포컴 최고 제품상'을 수상했다.

인포컴 참관객이 LG전자가 전시한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를 보고 있다.( (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6.6.22/뉴스1

photo@news1.kr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