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이 19일 전남 순천시 동부지역본부에서 열린 '응급환자 이송체계 혁신 시범사업 최종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보건복지부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6.6.19/뉴스1photo@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