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 황종우 해양수산부 장관이 11일 대형수송함 마라도함에서 열린 '제22회 함상토론회'에서 축사하고 있다.
대한민국 해군과 한국해양전략연구소, 한국해로연구회, 한국국제정치학회, 대한민국해양연맹, 세종·충남·한양대가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함상토론회에는 연구기관 관계자, 학계 인사, 장병 및 군무원 등 약 300여 명이 참가했다. (해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6.6.11/뉴스1
photo@news1.kr
대한민국 해군과 한국해양전략연구소, 한국해로연구회, 한국국제정치학회, 대한민국해양연맹, 세종·충남·한양대가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함상토론회에는 연구기관 관계자, 학계 인사, 장병 및 군무원 등 약 300여 명이 참가했다. (해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6.6.11/뉴스1
photo@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