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 허민 국가유산청장(가운데)이 10일 오전 서울 종로구 국립고궁박물관에서 개최된 ‘2026년 자체평가위원회’에 참석하여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국가유산청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6.6.10/뉴스1photo@news1.kr